경험/썰/야설/연구









 

우리넷-섹스 BEST포지션 7

오로라 0
...
아저씨 싸게 해줄께요   060-500-4839

트니스 효과만점! 

당신의 몸매를 가꾸어줄 BEST 포지션 7 

아래에 소개하는 내용은 여러 섹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피트니스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침대 위 포지션들이다. 개인적인 경험을 살짝 덧붙이자면 이중 몇개의 자세를 너무 열심히 하려다 다음날 침대에서 혼자 일어나기조차 어려웠던 적도 있었다. 그러나 허벅지 안쪽과 배 근육이 뻐근하게 느껴지는 것은 곧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는 증거. 굉장한 밤을 보낸 대가로 얻은 훈장이니 근육통 정도는 기쁘게 받아들여야 하지 않을까? 

1. 섹시한 포수 
야구에서 포수들이 취하는 자세를 생각하면 된다. 물론 침대에서는 글러브는 필요없다. 또바로 누운 남성의 위에 여성은 포수처럼 웅크리고 앉는다. 그런 다음 여성은 양팔을 자신의 신체 중 편한 곳에 얹어 중심을 잡으며 위 아래로 움직인다. 안쪽 허벅지와 무릎 근육이 덜덜 떨린다면 이 자세를 제대로 하고 있다는 증거다. 
Key point 클리토리스 자극을 높이려면 몸을 최대한 뒤로 젖힐 것. 물론 쉽지는 않다. 

2. 공중 크로스 
남녀 모두 앉은 자세에서 출발. 여성은 남성의 다리 위에 걸터않는데, 이때 두 다리를 남성의 등에 밀착시키는 것이 아니라 공중에 띄운 상태에서 발목을 서로 크로스한다. 여성의 팔은 남성의 목 주위를 껴안아 몸의 중심을 잡는다. 보기엔 편해 보일지 몰라도 막상 해보면 팔과 복부, 다리 당김이 장난이 아니란 걸 단 몇 초 만에 느낄 수 있다. 
Key point 여성의 발목이 남성의 등에 닿지 않게 하는 것이 핵심 

3. 침실 유격 훈련 
익시 남성이 여성의 뒤에서 움직이는데, 이번에는 무대를 침대 가장자리로 옮긴다. 남성은 뒤에서 무츨을 꿇는 것이 아니라 바닥에 서서 삼입할 것. 당연히 여기서 끝은 아니다. 여성은 두 다리로 남성의 몸을 감싼다. 그 전에 정확한 조준을 위해 남성은 여성의 다리를 자신 쪽으로 올려 각도를 맞춘다. 
Key point 남성은 여성의 몸의 축이 흔들리지 않도록 손으로 여성의 다리를 잘 붙잡을 것. 

4. 다리 곡예 자세 
누워서 자전거 타기 체조를 종종하는 분들이라면 단박에 이해하게 될거다. 여성은 똑바로 누운 다음 두 다리를 약간 벌린 채 하늘로 치켜 올린다. 엉덩이와 허리는 바닥에서 떨어져야 한다. 그런 다음 남성이 위에서 각도를 맞춰 동작을 시작할 것. 평소 운동을 열심히 하는 사람들 눈엔 우스워 보일지는 몰라도 귀차니스트들에겐 이 동작도 매우 부담이 큰 자세다. 배와 엉덩이 살이 특히 신경 쓰인다면 이 포지션을 열심히 배워보자. 
Key point 허리에 부담이 심하면 베개나 쿠션을 등아래 괴어 몸을 받쳐 준다. 

5. 파워 엘보 
남성이 뒤에서 돌진하는 자세. 매달 이야기하지만 이 포지션은 모든 면에서 항상 옳다. 깊은 삽입감, 성감대 자극, 자세 자체가 주는 야릇한 흥분까지. 이 자세에서 열량 소모를 더하고 싶다면 여성이 무게 중심을 온전히 양 팔굼치에 실어 보자. 그리고 남성은 무릎을 다 꿇는 대신 한쪽 무릎을 세울것. 남녀 모두에게 에로틱한 쾌감을 더해준다. 
Key point 여성은 등을 휘거나 몸 전체를 살짝살짝 들어 올리면서 삽입도 조절하고, 운동량도 늘린다. 

6. 360도 걸스온 톱 
여성이 남성의 위에서 말을 타는 자세는 이미 그 자체로 충분히 힘이 든다. 남성이 오랜 피스톤 운동 끝에 사정하자마자 기절하듯 자버리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당신이라면 오늘 밤 당장 처음부터 끝까지 걸스 온 톱 포지션을 유지해볼 것. 한 자세를 계속 유지하는 것은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으니 약간의 변화가 필요하다. 파트너와 서로 얼굴을 마주보는 자세에서 출발, 방향을 돌려가며 관계 횟수를 늘린다. 남편에게 등을 보일때는 신경 쓰이는 허리라인에 손을 살포시 얹는 센스를 발휘할 것., 섹스를 통해 살을 빼려는 노력은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침대에서는 항상 섹시해 보여애 한다는 사실, 잊지말자. 
Key point 꼿꼿이 앉은 자세가 힘들면 체중을 팔에 실어 몸을 앞으로 비스듬히 숙인다. 

7. 싱크대 러브신 
섹스 어드바이스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무대 바꾸기다. 분위기를 바꾸어 부부관계에 활력을 불어넣으려는 의도가 주목적이지만 익숙지 않은 공간에서 하는 섹스는 확실이 에너지 소모가 평소보다 크다. 예를 들면 여성이 싱크대 위에 걸터 않고 서로 마주보며 사랑을 나누는 것처럼 이다. 불편하고, 딱딱하고, 약간은 부끄러울지 모르지만 그런 노력 덕에 내 몸 속 지방도 태우며, 덤으로 주방에서 요리 말고 다른 추억거리도 남길 수 있으니 괜찮지 않은가.  

Key point 러브 메이킹 전 안전을 위해 주위에 있는 물건을 모두 치울것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0 Comments
포토 제목